사세요. 오엠티 태블릿 아이패드 거치대 UPSTAND

스카이맘 2020. 7. 13. 01:33

거치대,셀카봉 오엠티 태블릿 아이패드 거치대 UPSTAND
에서
2,240원 핫딜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오엠티 태블릿 아이패드 거치대 UPSTAND 상품


그냥 사세요. | 너무나도 저렴한만큼 새 상품을 받을거란 생각은 안했다만 역시나 중고제품인듯 겉면에 기스가 많이 나있네요. 하지만 전 그런걸 신경쓰는 타입도 아니고 일단 성능이 너무나도 좋으니 대만족합니다. 갓성비 최고네요


굳 | 대만족힙니다.

다른 만원 넘어가는 거치대도 사용해봤는데 아이패드 10.5인치가 되니깐 각도를 조금만 뒤로 넘겨도 아이패드가 넘어가네요. 그래서 반품하고 싼맛에 한번 테스트겸 사본 제품에 완전 만족해서 한개 더 구매했습니다. 아래 발이 생각보다 넓게 버러져서 10인치 이상의 테블릿도 견고하게 잡아줍니다. 그리고 플라스틱 기둥 자체가 사진보다 굶어서 튼튼하고 안정감 있어 보입니다. 뒷편의 테블릿의 각도를 조절하는 손역활을 하는 곳도 견고하고 테블릿과 직접 접촉하는 면에는 기스 방지용 충격패드가 붙어져 있어서 안심이 됩니다. 각도조절 하는 이음부분도 빡빡해서 당분간 헐거워 질것처럼 보이진 않습니다. 대만족합니다.


오엠티 태블릿 아이패드 거치대 UPSTAND, 블랙, 1개10.5인치 패드도 안정적으로 거치하네요. 이 가격이면 그냥 사야죠.


오엠티 태블릿 아이패드 거치대 UPSTAND, 블랙, 1개대박
이가격에
이정도 퀄리티?
잘쓸께요.
탭s6 북커 오기전에 사용할만한게 없나하다가…@@
구매했는데 좋쿤요.


오엠티 태블릿 아이패드 거치대 UPSTAND, 블랙, 1개1720원에 이만하면 가격대비 쓸만합니다.
로켓배송이라 배송비도 들지 않았고요.
다만 세로로 거치하려면 충전단자를 위로 오게해야하는건 좀 아쉽네요.


오엠티 태블릿 아이패드 거치대 UPSTAND 상품구매


The post 사세요. 오엠티 태블릿 아이패드 거치대 UPSTAND appeared first on 반지하닷컴.


사세요. 오엠티 태블릿 아이패드 거치대 UPSTAND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